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좌표 시간대 엑기스 실제 하이라이트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좌표 안내 하겠습니다.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엑기스 시간: 180분 입니다.

 

가장 따뜻한 색 블루 full 넷플릭스 보기 (Blue Is The Warmest Color 2013) <<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실제로 논란이 많은 영화라서, 움짤로도 유명합니다.

고화질 이므로 엑기스 시간만 보셔도 충분합니다. 

하이라이트 좌표도 들어있습니다. 가장 따뜻한 색 블루 무삭제판도 열람 가능합니다.

 

 

이 날, 마츠야마시는 기온이 35도를 넘는 무더운 날로, 오전 10시의 시점에서도 31·4도. 「탈수 증상이 되어 버린다」라고 아리타씨는 서둘러, 지참한 해정 용구를 사용해 5분 정도로 문을 열었습니다. 구출 직후, 유아의 체온은 38도를 넘고 있었지만, 남아도 포함해 구급 반송은 하지 않습니다.

 

어머니로부터 비용 지불의 신청을 받았지만, 아리타 씨는 「목숨이 살았다면 좋다」. 동서로부터의 감사장 증정도 “정말 그 일은 하지 않았다”고 한번은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평소부터 아내와 「사람 도움이 되는 일을 할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토론하고 있어 「자신의 일의 결과가 감사장이라고 하는 형태가 된다면」라고 생각했다고합니다.

이번 달 26일, 아리타씨는 와타나베 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아, “목소리를 준 경찰관, 접객 중에 현장에 가게 해준 손님, 모두 구한 생명이기 때문에, 그 사람들에게도 감사하고 싶다”고 웃는 얼굴입니다.

 

일본자동차연맹(JAF)에 따르면 한여름 낮에는 야외에서 엔진을 끊은 승용차 내의 온도는 약 30분 만에 40도를 넘습니다.